하나의 한국 영화를 보고온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  외국영화보면서 한쿸영화..? 이런 느낌 드는건 처음인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한국인 감수성과 잘 어울리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적같은 감동 실화!!< 특히 이부분이 뭔가 넘나 한국적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태론이 나온다고해서 아 나오면 보러가야겠군 ㅇㅇ 이란 생각은 했는데 벌써 개봉한줄은 몰랏다.. 한 4월 15일 정도에 개봉할줄 알았는데...

엇? 벌써 개봉했잖아 어느새?! 싶어서 부랴부랴 보고왔다


배우 이야기를 잠깐하자면


태론은 원래 에그시로 좋아하긴 했는데 이번에 좀 살쪄서 나오긴 했는데

얘 영화내내 일부러 못생긴 연기하는거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일부러 엉굴 찡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대한 못생겨 보여야해! 너드같이 보여야해! 막 그러는거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스키점프 옷이 쫙 달라붙는 옷인데 ㅋㅋㅋ살쪄서 꿍딩꿍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꿍딩꿍딩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민망하기도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휴잭맨!! 어디서는 맨중맨? 이라고 불리우는데

휴잭맨은 그 뭐냐...엑스맨 시리즈에서 울버린으로 보긴 봤는데 그때당시 별생각없었는데 아니시발 여기서 왜이렇게 섹시하지?;;; 당황스러울정도로 섹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가슴..가슴!! 근육!! 가슴근육!!!!(??) 

그리고 중간에 여자배우 이름 말하면서 스키점프는 섹스랑 같은거야 하면서 연기하는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좋은데 민망하고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느낀점은


에디 이자식 진짜 열정 넘치긴 한데 넘나 막가파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부터 난 올림픽에 나가는게 꿈이야 에헴 ㅇㅅ<)b 하는건 이해하긴 하는데 진짜 열정이 너무넘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스키' 하나로 올인하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아버지 진짜 고생하시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스키 선발전에서 에디 떨어진거 이해가 안간다....에디가 "왜요? 다른 선수들 만큼 점수 좋잖아요" "넌 올림픽 감이아니야" 이 부분..

중간에 학벌때문인가요? 라는 이야기가 나오긴 햇는데 으잉? 정말 학벌때문인가...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선수한테 넘나 일방적이지 않나...?

여튼 스키팀에서 쫓겨나고 스키 때려칠꺼야 하면서 방정리하다가 스키점프 하는거보고 "그럼 스키점프 할꺼야!" 라니 


진심 우디르급 태세전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 제..제발 미장일을 배워서 돈좀 벌어)


올림픽 위원회에 연락해봤는데 스키점프선수없다고해서 자기가 최초의 스키점프 선수라고

스키점프 배우러 눈누난나 독일로 가버림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막가파여 이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15m성공하고 40m 실패하고..노르웨이 선수들한테 비웃음 당하고.. 잘곳 없어서 술집에서 아르바이트하고

짠한 에디인생....그래도 영어가 통해서 그렇게 막 가도 되는구나(부럽)


그러다가 맨중맨..이아니라 미국의 천재선수였다가 망나니같은 인성으로 쫓겨난 피어리랑 만나면서 에디는 스키점프의 꿈을 키우는데...☆★


여기서도 에디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스키점프 알려줘!!(쾅쾅쾅)



70m점프 해볼게 스키점프 알려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피어리가 에디의 열정과 워렌 샤커?(피어리가 선수였을때 코치님)책을 읽고 에디 훈련해줌..

막 에디한테 너 70m착지법만 알려준다고 그거 알려주고 끝이라고 막 그럼

(중간에 피어리가 아무런 복장없이 90m 스키점프 하는거 진짜 완전 섹시) 


뭐 결과적으로 에디는 지역시합에서 완벽히 착지했고(조건이 지역시합에서 스키점프하는거였음)

에디는 와!! 나 이제 영국대표야!! 하면서 좋아했는데


올림픽 위원회에서 "ㄴㄴ해;; 우리 기준을 바꿈 우리가 인저한 시합에서 61m인 사람만 올림픽대표됨"


이렇게 바꿔서 에디는 또 올림픽 못나가게되고..하지만..우리..불굴의 에디는..포기가없죠..

아버지가 모은 돈과 차를 들고 피어리와 함께 유럽지역대회들에 나가기로함

(아버지 애도..)


여기서 아버지가 에디한테 넌 운동에 소질없다고 미장이나 배우라고 하는데 아버지 불쌍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디한테 너무 털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는 에디 응원자이긴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차저차 마지막 대회에서 61m를 날아서 에디는 올림픽대회에 나갑니다..☆★

이 과정에서 둘이 열심히 노력하는 장면 나오는데 후...내 두눈이 즐겁다(흐뭇)

그 독일대회? 였나 여기서 본 시합에서 떨어져서 못나갈뻔하다가 연습시합에서 61m된게 인정되서 나갈 수 있다고 확정되었는데 넘나 드라마같은..


여기서 피어리가 4년 뒤를 노려보자고, 너 이대로 가면 안된다고 하는데

여기서 피어리가 스키점프 책을 공부했던 장면이 나오는데 



그렇게 올림픽 대회나가서 선수들한테 무시당하고(대표자 명단에있긴한데, 밥도 안주고..솔직히 너무하다. 에디가 꼴찌선수이긴 하지만 그래도 대표자인데)

개막식에도 못나가고(아 진짜 ㅠㅠㅠㅠㅠㅠ선수새끼들 때리고싶다)


그래도 꿈에 그리던 올림픽에 나가고, 70m를 성공하는데

꼴찌로 성공하는데 자기 개인최고기록이라면서 혼자 신나하면서 독수리 날개짓 퍼포먼스를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 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모습에 관객들 열광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유명인이 되긴 되었는데 피어리가 넌 그냥 광대일뿐이라고 막 그래서 에디가 

난 스키점프를 정말 진지하게 생각한다!! 이러면서 90m에 도전함..

그 소식과 함께 독일에있던 피어리도 코치자격으로 에디보러오고......


여기서 에디가 어찌되었든 기적적으로 90m의 스키점프를 처음 시도인데도 불구하고 성공하고

영국기록과 개인기록을 뒤엎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꼴찌이긴 하지만 정말 멋있었다..


중간에 올림픽은 나가서 승리하는게 아니라, 출전 그 자체에 의미가 있고

이기는 것이 아니라 노력하는것이 더 중요하다 뭐 이런 대사 나오는데

딱 에디다운 말인듯 ㅇㅇㅇ..


그렇게 에디 좋아죽고..워렌샤커랑 피어리랑 화해하고(이장면 진짜 한국 영화인줄 알았음;; 선수들 다 보는곳에서 내가 틀렸다 하면서 화해하는거)


둘이 우유한잔 마시면서(피어리는 술마셨는데 에디따라 우유로 갈아타고 에디는 우유만 마심)

다음을 기약하면서끝남

(그리고 에디아빠가 나는 에디 아빠다 옷입고 에디한테 니가자랑스럽다고말함..

개인적으로 에디아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원래 이런 영화 좋아해서 좋긴 했지마 

솔직히 너무 뻔한 영화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행 되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에디

너무 씹 너드스러워서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술안마셔 우유먹어 칼슘에 좋아 ㅇㅅ<)b

저..저..저는 여자복이 없어서요 ㅇㅁ;ㅇ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실제 에디 선수의 이야기를 찾아봤는데

세계 7위인가 9위? 신기록 갖고 있고

코치없이 혼자 했다고 한다<<아니 진짜 대단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에디의 선수자격 논란이 있어서 독수리 에디법이 만들어졌다고하네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34&v=A7MmJIy0bjo

이건 독수리 에디 실제 영상



'블라블라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져링1 *스포주의  (0) 2016.06.29
하이라이즈 *스포  (1) 2016.04.02
배트맨 v 슈퍼맨 : 돈 오브 저스티스 *스포  (0) 2016.03.30
맨 오브 스틸 *스포  (0) 2016.03.23
데드풀 *스포  (0) 2016.02.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