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대 슈퍼맨 보고왔다..

사실 나오기 전부터 기대하고 있던 영화인데...


보기전에 먼저 보고나오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자하니..그렇게 재미있는 건 아니라고했다

평도 좋지 않고...


그래도 뭔가 쩜오디의 대세가 배트맨 슈퍼맨이니 보고싶기도하고 헨리카빌의 외모가 열일 한다니까 보고싶기도하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날 잡아서 보고왔다! 후!!!


뭐........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슈퍼맨 이지메 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들 왜이렇게 슈퍼맨을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보면서 불쌍해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맨이 너네한테 뭐 죄졌니...?


처음 장면도 슈퍼맨이 자기 여친 구하러 가겠다고 함정에 빠져가지고 

사람들이 막 슈퍼맨 수근수근 사막에서 나쁜일 수근수근 이러고있었고..

배트맨도 이년전 슈퍼맨 맨오브스틸에서 나온 사건으로 슈퍼맨...! 하고 이갈고있고..

중간에 여자친구 갖고 협박해

자기 엄마갖고 협박해

배트맨은 자기 없애려고 이갈아

의회에서는 저거 위험한 놈이라고 저격해...



아니 근데 얘가 뭐 딱히 잘못한건 없지않아..?

힘있는게 잘못이라면 잘못이겠지만 힘이 있는게 잘못인건 아니잖아!!!!


슈퍼맨 배트맨의 관계성 같은것도 잘 모르고 갔는데 그래도 대충 사이 좋지않나? 뭐 이런느낌으로갔는데

얘네 서로 겁나 싫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맨 : 배트맨 그새끼 나쁜놈

배트맨 : 슈퍼맨 그새끼 나쁜놈



서로 정체 숨기고 만나가지고 하는게 서로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가 정의를 추구하는데 추구하는 방법이 달라서 서로 욕먹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맨 표현하는 방식이 좋았다


뭔가 낫닝겐, 신, 구원자 이런 느낌으로 하늘에 둥둥 떠있는걸 자주 보여줬는데

진짜 최고존엄 ㅠㅠㅠㅠㅠㅠㅠ무릎이 꿇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헨리카빌의 외모가 너무 열일해서..후..진짜..(가슴 선덕선덕)


근데 배트맨도 너무 쉽게 제압(?) 하고 적들도 넘나 쉽게 제압하는게 너무좋았음..진짜 낫닝겐!!!(야광봉을 흔든다)


근데 슈퍼맨 너무 사랑꾼으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여자친구 구하는거야 당연하긴 한데...갑작스러운 막 뽀뽀하고 막 그래서 중간에 웃음 터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사랑꾼 슈퍼맨 좋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 욕조 키스씬 크으!!!!


그에 비해 배트맨은 뭔가 실망이 컸음..

사람을 절대 죽이지 않는 컨셉이라고 들었는데..에..........사람 그냥 막 죽이는거같은데.............

그리고 매우 똑똑한 캐릭터로 나오는데 여기서는 뭔가 악당인 렉스 루터의 행동대로 움직이고 너무 감정적으로 나온다고해야하나..

난 아직도 배트맨이 슈퍼맨을 처리해야한다! 라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언젠가 선도 악으로 변한다는데

그건 배트맨 스스로의 경우도 그렇지않나? 스스로도 언젠가 악으로 변할 수 있는 존재잖아..

그러면서 왜 수퍼맨을 처단하려고 하는거지...?

2년전 외계인 침공으로도 약간 빡쳐있던 상태인것같긴한데......그게 슈퍼맨 잘못은 아니지 않나.........

그러다가 의회 폭발 사건으로 배트맨이 빵 하고 터져버리는데.......(아니 그전에도 슈퍼맨한테 너도 피를 볼꺼라고 그러고)


왜...왜 화가 난걸까 슈퍼맨에게............ 사실 아직도 모르겠음


아 중간에 배트맨 옷에 로빈 낙서한거 있던데

8월 영화 홍보인가?


렉스 루터

좀 마음에 들어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라이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또라이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신이라고 해야하나 낫닝겐? 인간이 가질 수 없는 거대한 힘을 가진 사람을 증오하는거같음..아버지한테 학대받은 경력이있어서 그런가

약간 이해할 수 없는, 범접할 수 없는 힘을 가진것만으로 싫어하는 사람이 극대화되면 이케 되는거같음

근데 레알 또라이긴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이상한 괴물도 만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건 사고 얘가 다 꾸민거고..사실 아직도 슈퍼맨이랑 배트맨이 얘한테 휘둘렸다고 생각하면 말도안돼! 싶긴하지만......



원더우먼 마음에 들었음!!! 근데 등장장면이 좀 짧은듯

배우분에게 말이 많긴 했지만..원더우먼이라는 캐릭터 자체는 좋았다 ㅇㅇ

갑자기 싸움에 끼어드는데 크 걸크러쉬!!!

원더우먼 나오는 OST도 존나좋앗음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두 남자가 "님이 데려오신분..?" "ㄴㄴ;; 님이 데려오신분 아님?" 하는것도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더우먼 개인 영화 나오나? 나왔으면 좋겠다


아 중간에 배트맨이 슈퍼맨 이랑 대화 몇마디 하고 서로의 갈등이 풀렸을때

(아니 애초에 배트맨이 왜그렇게 슈퍼맨을 처단하려고 했는지 이해 안되지만..)

어머니 구하러갔을때 아들 친구 예요 라고 하는부분

웃기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슈퍼맨 죽이려고했잖아!!! 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죠 이 갑작스러운 우정은..?


그리고 그 슈퍼맨 여자친구분이...

그 슈퍼맨 다치게 할 수 있는 창을 버린건 이해가가는데(남친 다칠 수 있으니까)

폭발하는거 보고 다시 꺼내러 들어가는거 이해안감..그게 필요할 꺼라고 어케암...무당이신가...

마지막에 배트맨이 우리같은 사람을 모아야해 하면서 왜죠? 란 대답에 "느낌으로" 라고 한것도있고..

다들 감각있으신가보네..촉 쩔어..


아 그리고 맨 마지막에 짱쎈 괴물 나왔을때 

원더우먼이랑 슈퍼맨이 고군분투하며 싸우고 배트맨은 피하고잇을때..닝겐의 슬픔을 느낌...


여러모로 슈퍼맨이 중간중간 희생하는 듯한 장면이 많이 나오는거같음..

괴물 우주로 보내서 핵맞고...자기 심장 뚫려가며 싸우고...

그런데도 뭔가 인간에 대해 분노하지 않는걸 보면..사스가 낫닝겐...이라고해야하나..

아 그냥 이 영화에서 내가 가장 좋았던건 슈퍼맨이 너무 구원자 같이..넘나 성스럽게 나온거였으뮤ㅠㅠㅠㅠㅠㅠ


영화 흐름이 뭔가..

후편을 위한 떡밥이 많은데....음.........



배트맨 과거 -> 슈퍼맨 사막(?) -> 렉스가 광석 주움 -> 중간에 광석 뺏으러가는 배트맨과 슈퍼맨이 싸움(??)->슈퍼맨 의회장면(폭발) -> 배트맨 빡침 -> 둘이 싸움

-> 대화로 해결함 -> 배트맨이 슈퍼맨 엄마 구함 & 슈퍼맨이 렉스 패러감 -> 괴물등장 따라 -> 셋이서 괴물을 무찌름 -> 슈퍼맨 사망 -> 부활떡밥, 리그떡밥 등등


오늘 본 영화인데 줄거리가 이렇게 헷갈리다니 나따시 빠가데스카


+


아 클락 국장님 말 엄청 안듣던데 안짤리는게 대단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와..국장님 쟤 왜 안짜를까..이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라블라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수리 에디 *스포  (0) 2016.04.09
하이라이즈 *스포  (1) 2016.04.02
맨 오브 스틸 *스포  (0) 2016.03.23
데드풀 *스포  (0) 2016.02.23
주토피아 *스포  (0) 2016.02.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