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 평


톰 히들스턴 팬이라면 하이라이즈 봅시다!!


한줄 더 보탠다면


원작을 보시고 가는 편이 더 좋습니다!!!!




원작에 정말 충실한 영화라고 생각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작에서 보여주고 싶었던 그 미친짓을..

그 미친 감각을 영화에서 아름다운 영상으로 마음껏 보여준 느낌?

아름답고 미친 영화


라고 누군가가 말했는데 이거레알 반박불가 진짜 아름답고 진짜 미쳐있다 모두들 도라이들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일듯하다

주관적으로 원작을 좋아하고 톰 히들스턴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이 영화가 너무 좋았다

2차를 뛰러가고싶을정도로 좋았다...영화 내리기전에 2차 뛰어야지..


원작에서는 주인공이 랭 이라기보다는 세명의 주인공이 나오는거같은데

원작 이야기는 책 코너에서 하기로 하고..!


영화 vs 원작


원작에서는 주인공이 3명인거같음. 랭,리처드,앤소니 이렇게

3명이 번갈아가면서 나오기도 하고 ㅇㅇ 아마도 원작에서 랭을 주인공으로 표현하는 이유가

맨 첫장과 마지막 장을 랭이 장식해서 그런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영화의 주인공은 랭이라는게 느껴졌음!! 그냥 분량적으로 많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에서는 랭이 왜 저렇게 동화되었을까? 라는 원인은 나오지 않았는데


영화에서는 그나마 친절하게 "먼로"를 시발점으로 랭이 미쳐간다는걸 보여줘서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에서는 랭이 정신차리고 보니 사람들이랑 동화되면서 미쳐가고있어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원작에서는 누나가 꽤 중요한 위치? 인데 누나가 안나와서 조금 아쉬웠음..

뭔가 누나를 성적인 의도로 보고 근친상간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랭이 또라이같아서 좋았는데..그리고 히들이 얼굴로 보고싶었어!!


원작에서는 뭔가 남자들이 유아퇴행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영화에서는 그게 자세히 안나온거같음

아 영화에서 "랭은 뭐뭐할꺼예요" 하면서 랭이 3인칭으로 말하는게 유아퇴행을 표현하는거같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에서는 남자들이 유아퇴행해서..

계층/계급이 있을때는 여자를 강간하고 도구로 보는데 나중에는 여자들에게 인정받고싶다, 칭찬받고싶다 뭐 이런식으로 표현됨

아이러니


(절레절레)



처음엔 계층,계급간의 불화가 시작되고 그 싸움을 하다가 결국에는 계층이나 계급이라는 모든것이 무너져 결국 원시시대 사회로 돌아가는(모계사회)

를 보여줘서 설국열차랑은 느낌이 많이 다른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영화이야기



섹스하는 히들이 볼 수 있습니다!!!!!!!!!!!!!!!!!!(환호)(변태)

네!! 저 변태맞습니다!! 왜뭐왜!! 와!! 진짜!! 이것만으로 이 영화는 3차각입니다!!

그것도 길게 보여줍니다!!!!!!!!!(훠우)

철퍽철퍽 살이 부딪치는 소리까지 아주그냥..와 진짜..감사합니다...감독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보는데 진짜 너무 좋아서..으어엉으아아으으 히들아 내가 많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통 로맨스 코미디 같은 영화를 19세로 찍어도 이런 장면 안나오잖아

근데 이건..이건..크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독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들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입도와주신 배우 소지섭씨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양한 히들이를 볼 수 있습니다(히들이 팬)

싸우는 히들이 더러운 히들이 숏팬츠(스포츠옷)입은 히들이 정장입은 히들이 헐벗은 히들이 등등

솔직히 히들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봐야한다고 생각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는 원작을 잘 표현했습니다

아주 미쳤구요 영상미는 아름답고 음악 빵빵빵 터지는게 아주그냥 크으 bbbb


개인적으로 주인공을 "랭" 하나로 초점을 맞춰서그런가

원작보다 훨씬 친절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랭이 미친 이유라든가, 리처드가 미친 이유라든가 등등을 잘 보여줬음


랭은 살면서 이파티 저파티 가면서 파티를 즐기면서 섹스하고 다니다가..<<

앤쏘니의 초대로 40층의 파티에 가서 개쪽을 당함

근데 40층의 파티에서 랭에게 개쪽을 준 사람 중 한명이 먼로라고 랭의 동료였음

근데 랭이 먼로에게 니 뇌에 문제가있다고(사실 아무문제없음) 구라를 깜

먼로가 충격을 받고 아파트에서 파티를 하면서 놀다가 자살을함


랭은 여기서 자신의 책임이 있는게 아닐까 먼로를 죽음으로 몬것이 자신이 아닌가 하면서

혼란을 겪음...그래서 점차 미쳐감


캬 영화가 훨씬 친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처드는 하층 계급으로 상층계급한테 받는 불합리함에 매우 빡쳐있고

그걸 40층에 올라가서 앤쏘니와의 대결을 함으로써 풀려고함..

그 와중에 아내 헬렌을 뺏겼다는 생각도 들고 자신이 쫓아다녔던 여자 샬롯이 사실은 앤쏘니의 내연녀 비스무리한거라는 사실에

빡쳐서 샬롯도 강간하고......


영화에서 가장 애매했던것은 앤쏘니였음......

사실 원작에서도 앤써니가 왜저러지? 이유를 알 수 없었는데 영화에서도 알 수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가지 확실한건 건물 자체에 엄청난 집착을 하고있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에서는 새로운 사회 질서를 보고싶다, 새로운 뭔가가 탄생하는걸 보고싶다 뭐 이런얘기도하고

영화에서도 건물에 엄청 집착하는게 보이는데



아..아니..왜그렇게 집착을 하는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 자체가 철학적? 인 영화고 뭔가 이러모로 생각하는 바가 많은데...

너무 추상적이고 어려워서 나 혼자 생각하는건 무리..

지금 여러가지 평론가들의 의견이라든가 듣고 있는데 오호오호..




하지만 이 영화나 원작에서 굉장히 마음에 드는건

결국 그들이 원시사회로 회귀했고 결국 모계사회가 되었다는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충격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류층의 사람들이 서로의 계급 싸움을 하다가 원시사회,모계사회로 회귀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를 보고 온 사람들은 랭이 여자들과 교류하여서, 그들과 가족이 되어서 여자들의 죽임을 당하지 않는다~ 라고 해석하는경우가 많은데

나도 영화만 봤으면 그런거라고 생각했을거임...

근데 원작에서는 랭이 자기가 모시고있는(사실 역할놀이) 여자 둘을 지배하고있다(자기의 권력이 더 위다)라고 하는걸 보아서

어느의미로는 아직 원시사회로 회귀하지 않은 인물인것같기도하고...


아.......


다시 히들랭보고싶다

변태 히들랭 보고싶다



사실 그냥 내가 히들이 앓이하기 좋은 영화인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라블라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져링1 *스포주의  (0) 2016.06.29
독수리 에디 *스포  (0) 2016.04.09
배트맨 v 슈퍼맨 : 돈 오브 저스티스 *스포  (0) 2016.03.30
맨 오브 스틸 *스포  (0) 2016.03.23
데드풀 *스포  (0) 2016.02.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