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 너와의 의리는 지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드풀 이라는 캐릭터는 영화를 보기도 전에 좋아했음..워낙 특이한 캐릭터이다보니 영화마블만 팔지만 알고있던 캐릭터..

친구가 스파이디 좋아해서 친구한테 몇번 얘기 듣기도했고ㅇㅇ...


여튼 데드풀은 영화 보기도 전에 대략 어떤 캐릭터인지알고있었고 꽤 좋아했던 캐릭터여서

개봉하기 한달?두달? 전부터 친구랑 이날 보러가자!!꼬꼬!! 하면서 약속을 했던 상태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데드풀 본 친구들의 반응


A: 너 이거 보다가 기절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검사외전도 잔인하다는 니가..데드풀을..? ^^;?

C: 킹스맨도 못본 조빱이 데드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잔인한걸 정말 못보는데...잔인한 장면을 보면은 내가 아픔..왜아픈지는 몰라 시벌..ㅇ0ㅠㅠㅠ

대학교 선배후배들이 모두들 ㅇㅅ;ㅇ 생긴것과 따로 노네 라고 말할정도로 핵 쫄보여서 ㅋㅋㅋ 킹스맨도 몇몇장면은 스킵 하면서 봤는데 ㅋㅋㅋㅋㅋ


데드풀을 볼까말까 걱정 많이 했는데 데드풀과의 의리를 위해 봤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니가 영화개봉한다는데 내가 쫄보여서 니 영화를 안볼순 없잖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드풀 너와의 의리를 지킨다..☆★


참고로 같이 영화보러간 친구도 핵 쫄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몇몇 사람들에 의해 잔인한 장면을 들은 나는 내가 좋아하는 민초라떼를 시키고 데드풀 보러감


영화보는데 이렇게 긴장한적 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데드풀 진짜 재밌었음

잔인한거 못봐서 사실 액션부분..(도로위에서 싸우는 부분)은 거의 자막만 봤다고해도 무방한데...

그런데도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부분 볼때는 잘 안보려고 일부러 라떼 안에 들어있는 과자 찾고 그랬음..

옆에 친구 힐끗 보니까 친구는 손으로 얼굴 가리고 있더라...


번역이 정말 영화를 잘 살린거같음!! 번역가에게 박수를!!!

우리나라 자막은 좀 욕을 순화하는 부분이있는데 데드풀은 듣기로는 초월번역도 있다고 하더라..

근데 사실 영어알못이어서 대단하다는 이야기만 들었지 구체적으로 어디가 대단한지는 잘 모룸..

그냥 데드풀의 캐리터와 대사를 잘 설명해줬으니 좋은거지뭐..........


데드풀 영화 짧다! 란 느낌이 들었는데 시간도 1시간 30분? 정도였던거같음

요즘 영화 2시간 하는게 많은데 그거에 비하면 짧은게 맞긴맞지만 ㅇㅇ..영화자체가 재밌고 속도감있고 정신없어서 ㅋㅋㅋ 진짜 20분봤나? 싶을때

영화가 끝나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구성은

데드풀 도로위에서 싸움 -> 데드풀 과거(웨이드의 삶 -> 암걸림 -> 어떻게 데드풀이 되었나 -> 복수를 왜 시작하는가) -> 악당을 놓침 -> 악당 죽이러감

뭐 이렇게 나름 간단하게 되어있는데 어후 꿀잼;


웨이드의 삶 부분에서 뭔가 낚인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데드풀이라는 애가 웨이드일때는 꽤나 정상적인 애였고 데드풀 되서 정신 훼까닥 놓은 앤줄알았는데

웨이드일때도 약간 맛간 캐릭터였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에서 "날 바르게 대해준다고 약속해요.. 내가 남들에게 그럴수있게.." 막 이러길래 엄청 진중진중 바름바름 이런 캐릭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데드풀 내가 널 몰랐다 아느척해서 미안하다 ㅎ


사람들이 데드풀 성관계 장면에서 민망하다 뭐하다 햇는데 난 나름 재밌었음

호오..저런 여러가지 종류로 하셨군요^^ 호호호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데드풀이 이건 사이다 영화야 하면서 자기 복수하는장면

"프란시스 어딨어!!" 

하면서 깽판치는건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잔인하지도 않았고 ㅋㅋㅋㅋㅋㅋㅋ뭔가 호쾌한 느낌


쉴새없는 드립과 농담 너무좋았음

"나 가스레인지 켜고왔나?"

"니 이에 김꼈어"

"이번에 정말로 진지하게 진짜로 말하게 니 이에 김꼈어"

존나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 기사 도핀더도 짧고 굴게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어리숙하고 착한 인도계 택시기사인줄알았는데

"데드풀 씨가 납치하라고해서 납치했어요 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데드풀 총 갖고 나르고 데드풀이 전화하는데 바로 꺼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ㅋㅋㅋㅋ음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소닉!!네가소닉 좋았음

네가소닉이라는 엑스맨이 있는지 없는지 잘 몰랐고..

사실 난 예고편 봤을때 얘가 적인줄알았음(????) 

근데 ㄱ그녀는 귀여운 병아리였습니다 근데 네가소닉 팀킬도 쩌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능력이 대단하긴 한데 나중에 폭파시킨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꼭 폭파시켜야했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란시스 

변태같고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변태같지? 그렇게 변태다운 부분 없는데 너무 변태같음ㅋㅋㅋㅋ

나는 불감증이다 왜냐하면 불감증이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풀한테 니얼굴 고치는건 나뿐이얌ㅋ 하고 뻥치는것부터시작해서 괴물노예를 만드는것까지 제정신으로 생긴게 똘끼있어가지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네샤

바네샤 언니

너무이뻐요 ㅠㅠㅠㅠㅠㅠ바네샤 언니 진짜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랑 나랑 정의한 데드풀 영화

"외모 지상 주의를 극복한 러브스토리"


데드풀이 암 치료하고도 바네샤를 못 찾아간게 자기 외모때문이었고

주변에서도 외모때문에 수군거리면서 쳐다보고 다니고

스스로도 내 외모 쓰레기라면서 자학하고 ㅠㅠㅠㅠ 그래도 바네샤가 그거 받아주고 ㅠㅠㅠㅠ

외모를 극복했네!!< 

데드풀의 최고의 적은 외모였네!!<<<


뭐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좋았음..♥

후속작이 나올려나..? 나올꺼같은 삘이던데

지금 흥행하는걸로봐서는 후속작이 나올꺼같은데 내가 후속작도 극장에서 볼 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ㅠㅠㅠㅠㅠㅠㅠ

잔인한거 씹 못봐서..근데 데드풀도 극복했으니까 볼수있겠지...

너와의 의리는 지켜서 영화관에서 꼭 볼게......

'블라블라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트맨 v 슈퍼맨 : 돈 오브 저스티스 *스포  (0) 2016.03.30
맨 오브 스틸 *스포  (0) 2016.03.23
주토피아 *스포  (0) 2016.02.19
검사외전 *스포  (0) 2016.02.13
당신은 몇번째 인가요? *스포  (0) 2016.02.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