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는 무조건 2가 나와야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토피아는 무조건 후속작이 나와야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개개개개개개개개개쩌는 어썸어썸어썸어썸 영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 본것중에 이것만큼 내가 불타오르고 흥미를 갖게 되고 재밌게 봤던 영화가 있었는가?


하..난 정말 이런 영화가 좋다 너무 재밌고 자극적이지 않고 잔인한 장면이 안나오는..<<

애들 영화는 유치해~ 애니메이션은 애들이나 보는거야 라고 말한 사람들은 주토피아 보고 반성하시길..!!!


뭐 원래부터 애니메이션 영화에 편견이있었던것도 아니고 오타쿠니까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그래도 가끔 어휴~ 만화는 애들이 보는거지~ 라고 생각하는 분이있으시다면 정말 주토피아를 봐줬으면 좋겠다.

정말 고차원의 이야기가 담겨있다고 해야하나?


영화의 주제는 "차별" 인거같음. 그래서 동물들로 그려본거같음. 뭔가 인간으로 이 주제를 이야기했으면 애니메이션 적인 요소가 전혀없었을꺼같음ㅋㅋㅋㅋㅋ

영화는 약하자를 괴롭히지말자, 차별하지 말자 에서 부터 상대적으로 강자라고 생각할 수 있는

육식동물들도 차별하지말자. 그냥 우리 모두 사람들, 영화에서는 동물들을 차별하지말자. 소수의 동물들 때문에 다른 동물들까지 차별하지 말자

이런 내용인데


보통은 약한자를 차별하지말자!(초식동물 차별반대)로 끝나는데

이 영화는 강자의 위치에있는 육식동물이 차별 당했던 내용이라든가,초식동물이 육식동물이 차별당하는 이야기를 보여줌으로써

어찌보면 강자(육식동물) 도 차별하지 말자! 라는 심화된 내용까지 보여주는게 개쩔음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리얼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이건진짜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재미도 재미지만 진짜 교훈적이고 내용을 잘 담은거같음



내용도 내용이지만 이 주인공 주디가 너무 씹귀 터진다 이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웬만하면 나혼자 씨부렁 되는 이 영화후기에 사진 안담는

주디의 귀여움은 모두가 알야아한다 이거레알 반박불가 ㅇㅇㅇㅇ

진짜 수인? 퍼시?퍼기(??) 

그런걸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지만 진짜 주디는 씹귀 모에사 저 이제부터 수인판다고 합니다 선언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코 킁킁 거리며 움직이는것부터 귀 쫑긋쫑긋 앞다리 쾅쾅 치는거 내 심장 하트비틈나ㅣㅎㄻ이홍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격도 졸라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

토끼(초식동물) 이어서 약하면서 절대 강자에게 굴하지 않고 경찰관이 되어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원대한 꿈도 갖고 있고

결국에 경찰학교에 노력으로 수석으로 졸업하고 올바르고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디 언니랑 뽀오뽀오 하자 뽀오뽀오!!!!



누군가는 말했다

닉이 디즈니 사상 최고의 페이스의 남자라고

이거레알 반박불가

존나 잘생겼어 목소리도 너무좋아!!!!!!ㅇ르아앙ㄱㄲㄲ! 닉오빠!!!!!!!!!!!!!!!!!!(야광봉)

닉 오빠 과거도 존나 꼴리고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닉오빠 누가 입에다가 재갈 물리는거 ㅠㅠㅠ 후으 ㅠㅠㅠ후으후으 ㅠㅠㅠㅠㅠㅠㅠㅠ

육식동물의 입장에 있지만 그 또한 초식동물 처럼 편견속에서 상처를 받았는데 ㅠㅠㅠ

여우는 교활하다 라는 편견속에서 자라서 삐뚤어진 우리 닉업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흐 우리 닉오빠 또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사기꾼 닉이랑 경찰관 주디랑

둘이 사건해결하려고 이리저리 뛰는 내용인데....




'뒤통수 치기'


모든 영화의 핵식으로 나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닉이 주디한테 사기칠때

주디가 닉 협박할때

그리고 나중에 최종진범 잡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당근모양 볼펜 안파나 사고싶다 <<<<


뭐 사실 범인? 진범? 아는건 어렵지는 않았음...

중간에 동물이 왜 야생동물이 되는가? 이 부분은 좀 궁금해했지만..진법이 누구일까? 하고 궁금하지는 않았음

너무 뻔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디즈니의 악역? 은 너무 뻔하다 겨울왕국에서도 너무 뻔했고..그 뻔한게 좋을때도 있긴 하지만..반전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내 예상과는 좀 달랐으면 햇음

아 근데 육식동물의 육식화랑 그거랑 관련된 범죄는 초식동물이 저질렀다 뭐 이런건 편견깨기같아서 좋았음


그리고 우리가 한국인이라는걸 느낄 수있는게

중간에 나무 늘보에게 가서 도움을 받는 장면이있는데 나무늘보여서 엄청 느리게 말하고 그럼

근데 내 주변에 앉아있는 사람이 주디보다 더 답답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보면서 스킵하고싶었음 존나 답답해 으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저기서 막 탄성이 나옴 아..아..으아..아..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우껴 ㅋㅋㅋㅋ

내가 영화볼때 애기들이랑 같이보려나~ 싶었는데 의외로(?)

애기들은 1도 없고 다 어른들만 있었음 훗..우리들은 모두 어른이...


중간에 햄스터? 쥐? 그 보스도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무섭고 시크한 목소리이고 주디가 나중에는 대모가 되는것도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둘은 사귀어야한다

이거레알


난 뭔가 이런 성장물에서 주인공들이 연인이 되는걸 싫어(?)하는 편임

뭔가 다 연애나 러브나 사랑으로 가는것같아서..

그래서 정말 개인적으로 해리포터 삼총사도 다 친구로 남았으면 했고 그랬음

근데


닉이랑 주디는


사귀어야해

사귀어야한다고


저 세계관에서는 같은 종류 (토끼-토끼) 끼리 사귀는거같지만

후속작은 주디랑 닉의 사랑으로 갑시다!!!!

다른 종의 사랑으로 둘은 헤어짐을 강요받는데!! 하지만 우리 둘은 사랑한다구요!!

사랑에 벽도! 종도 없다!


뭐 이런식으로 갑시다!(???)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봤는데 벌써부터 주디랑 닉이 또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차찍을각이다 이건 봐야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라블라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맨 오브 스틸 *스포  (0) 2016.03.23
데드풀 *스포  (0) 2016.02.23
검사외전 *스포  (0) 2016.02.13
당신은 몇번째 인가요? *스포  (0) 2016.02.06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스포  (0) 2016.02.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