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왜 강동원이 영화에 나오면, 홀린듯이 영화관에 가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검사외전이라길래..검은 사제들 외전의 줄임말인가?!? 했는데 아니어씀..걍..검사외전이 제목이었음..

아쉽..여튼 강동원이...강동원이 죄수복을 입는다고 해서 가봤습니다..하...검은사제들이 신부님 복장 입어서 가고..이번엔 죄수복장 입었다고해서 가고....그래 강동원 이즈 뭔들.......

예전엔 영화를 본다하면 사전에 그 영화를 막 찾아보고 가는 버릇이 있었는데..요즘은 그냥 아무런 정보없이 심하면 예고편 없이 걍 보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데없는 말이 너무 길었고...

그냥 황정민이랑 강동원 둘만 알고 갔는데 예상외로 얼굴을 아는 배우들이 엄청 많았다..이정도면 초 호화 캐스팅 아닌가(동공지진)

이성민이 나오는 줄도 몰랐고 박성웅이 나오는 줄도 몰랏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어..그렇게 빅잼은 아닌..어..사실 미리 검사를 보고온 친구들한테 "강동원의 외모가 최선을 다한 영화" "여러모습의 강동원을 볼 수 있는 영화" "내용은 기대하지마라 하지만 강동원을 기대해라" 뭐 이런 평을 들었기에 그렇게 기대 안했는데..

음 기대 안하고 가길 잘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노잼핵노잼 이런거까지는 아닌데 그렇다고 잼이라고하긴..뭐그냥 쏘쏘..옆에서 보고있던 친구는 하품쩍쩍하며 졸려보였음..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쓸데없는 폭력장면이 많았던거같음. 굳이 이렇게 폭력씬을 넣었어야? 하는 장면들...? 그냥 나는 그렇게 생각함

그냥 자극적인 요소를 넣기 위해서 넣은 듯한.....? 아 그냥 초반에 너무 폭력이 난무해서 별로였는데 친구말로는 그냥 니가 폭력씬을 싫어해서 그렇다는데..음..

황정민이 범죄자들 때리는것도 별로였고..황정민이 감방 죄수들한테 구타당하는 장면에..구타당해서 얼굴이 멍투성이에..그 미싱에 손가락 박히는것도..

음..걔가 거기가서 힘들고 그런걸 보여주려는거같은데 너무 자극적으로 보여준 느낌..폭력씬이 그렇게 길 필요가있나?! 있나!? 있나?!?!


자칭 열혈검사..아니 솔직히 열혈검사가 아니라 그냥 정의를 과하게 추구하는 폭력검사가 억울하게 사형 누명 쓰고 

감방가서,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한 내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허술하다 너무 허술하다.. 그 똑똑하다 검사가 너무나도 너무나도 쉽게 감방에 15년 들어갔다..뭐 그 과정에 정치라든가 여러가지가 관여된거같지만...너무 불친절하게 보여줬다고해야하나..그냥 슝 하고 보여줬다고해야하나.. 별로 납득이 되지 않은 기분...??

그리고 영화 자체가 썩은 정치와 범죄에 범죄를 위한 범죄를 통해 란 느낌?

모든 원인도 범죄이고 해결방법도 범죄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썩 좋지는 않은..

뭐...황정민이 누명을 벗긴건 좋은데..중간에 너무 희생..아니 희생이라기에는 모두 범죄를 저질러서..근데 희생같기도 하고..진짜 기분 미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혈검사가 감방가서 구타당하면서 지내다가, 감방에서 살아남기 위해 범죄와 관련된 조언을 해주는 영감님이 되어서

교도관과 교도소 죄수들(?)의 신임을 얻고 그러는데...이 부분도 미묘하다..뭐랄까 그 검사가 바른 사람 이라는 느낌이 별로 안든다고해야하나

예를들어

A : 딸이 강간범에게 강간을 당했습니다 그래서 조선족을 시켜서 죽였습니다

B : 법상 블라블라하고 블라블라해서 위증하면은 너 형 1년으로 줄일수이뜸 ㅇㅇ

이런부분...그걸로 이해 A 라는 조력자를 얻긴 했지만 너무나도 불쾌하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진짜 모든 해결수단도 범죄, 원인도 범죄, 모든게 범죄.

영화를 보기전에 이 영화는 여혐요소가 들어간 영화라고 하는데..확실히 제대로된 여자 캐릭터도 없고, 여자캐릭터라고는 헤롱헤롱 강동원의 매력에 빠져드는 사람 뿐이긴하지만..내가보기엔 그냥 사람이 혐인..혐인(人) 영화라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정민이 강동원을 조력자로 얻기 위해 하는 방법도 사기죄로 잡혀옴 강동원을 무죄로 풀어준거였고...

좀 돕던 강동원이 자기도 위험할꺼같아 ㅌㅌ 하니까 범죄자들 이용해서 강동원 다시 불러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동원이 또 황정민 돕겠다고 사기치고 다니고.. 사인 위장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명 쓴 검사가 무죄를 받기 위해 범죄를 펼치는... 누명을 벗기기 위해서 범죄를 쓸 수 밖에 없는 상황이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음 그냥 오락 영화로 즐겨야 겠다...


아 중간중간 강동원 사기치는 장면 너무 오그라드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사기 잘치는 컨셉 맞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중학교 영어 쓰는데 진짜 친구랑 둘다 손 @(ㅇㅅ;ㅇ)@ 이렇게 말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웅 이런 역할일지 몰랐음 뭔가 철저한 악역일줄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설마 나중에 우리편으로 돌아오다닠ㅋㅋㅋㅋㅋㅋ

황정민 역할 왈 : 쟨 검사가 아니라 스타가 되고싶어애 ㅇㅅㅇ 늘 주목받고싶어하지 ㅇㅅㅇ 자기가 따당하는 분위기를 못참아

대충 이런 대사하는데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이 갭은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그런 냉철한 외모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의외로 허당 캐릭터 모에 캐릭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소외 당하니까 막 힐끔힐끔 쳐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완전 배신때려서 검사랑 변호사가 한팀이 되어서 막 이성민 추궁하는데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성민 연기 너무 잘해서 진짜 악역 연기 너무 잘하더라

진짜 저 무대뽀 성격 너무 무서웠음..중간에 커피포트로 누구 퐉 때리는 장면 있는데 진짜...8ㅅ8..아씨...이런 장면 야메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무 성격 욱하신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법정에서 막 발악하는데 ㅋㅋㅋㅋㅋㅋ저..저기요 ㅋㅋㅋ 이런 성격으로 정치인 하실려구 하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감초 역할의 죄수분들..막 황정민을 어르신!! 이라고 하면서 오른팔을 자처하는 사람이 결국 폭력에 순응하여 황정민을 배신 때리는데

좀 짠하면서도..음...진짜 묘한 기분이구만 막 어르신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하면서 칼로 푹찌르는데

근데 칼이 너무 얇았어..(??) 솔까 좀 두꺼운 칼로 해야지 그렇게 얇을 칼로 찌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있냐면..

음..폭력을 쓰는 폭력검사 황정민과 사기꾼 강동원과 처음에 악역이었던 박성웅과 여러가지 정치적인게 관여된 사람들...

어 솔직히 마음에 드는 캐릭터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내용이 그렇게 마음에 드는것도..음..아냐...


그냥 혐한국..을 보여준다고해야하나..진짜 학연과 지연도 막 보여주고, 정치 부패 이런거 막 보여주고, 범죄에 범죄를 위한 영화고..

허허 이런거 안맞나봐


영화에서 가장 좋아했던 장면을 떠올르라면


참치오빠가 선거활동하면서 춤추는 장면 너무 길쭉길쭉하고 잘생긴 남자가 진짜 선거 준비하면서 저렇게 춤추면

완전 화제 될꺼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너무 흥겨움

'블라블라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드풀 *스포  (0) 2016.02.23
주토피아 *스포  (0) 2016.02.19
당신은 몇번째 인가요? *스포  (0) 2016.02.06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스포  (0) 2016.02.01
미니언즈 *스포  (0) 2016.01.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