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잘 몰랐는데

미니언즈가 2015년 흥행 애니메이션이었고 슈퍼배드가 역대 흥행 애니메이션이었구나..

여튼 미니언즈 봤다! 사실 미니언즈 보려고 수퍼배드를 봤다고 할 수 있는데

아 미니언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보면서 숨 멎는줄 알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군가가 미니언즈는 딱히 스토리가 없다~ 뭐 이런식으로 얘기했는데

어느정도 공감..음 인사이드 아웃처럼 엄청나게 훌륭한 스토리군! 하기에는 조금 힘든거같다

하지만

미니언이 있잖아요 미니언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언이 말하고 뛰고 걷고 움직이고 단체활동 하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칼렛 오버킬

외양이 너무 내 취향의 악역이었음..목소리도 너무좋고..나쁜거 하는거 정말 짜릿하지않니? 뭐 이런 대사하는데

엄마야;;;; 내 취향의 여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칼렛의 남친..이름이 생각 안난다

지고지순 스칼렛만 바라보고, 스칼렛도 지고지순 남친만 바라보는게 묘하게 좋았음

악역 특유의 연인인척! 하지만 배신때린다! 뭐 이런게 없고 서로를 사랑하는게 보여서 넘나 좋았던..♥

그리고 스칼렛 진짜 배드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토록 염원하던(?) 그루와 미니언즈의 만남을 볼 수 있었다

그들은 어릴때부터 만났구나 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그루가 성인(?)이 되었을때즘 부터 만난건줄알았는데..

와 적어도 30년은 같이 지냈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그루가 미니언들 이름 외우면서 애정을 가진 이유가 여기있었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칼렛도 그렇고 그루도 그렇구

슈퍼 배드로 나오는 빌런들은 어렸을때 뭔가 결핍된 생활을 했었던거 같다..

그나마 그루가 미니언들이랑 함께 해서 덜 나빠진걸지도....


슈퍼배드볼때도 케빈 이름은 많이 나왔는데 슈퍼 배드의 케빈이 미니언즈의 케빈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다...

맞을려나?


그보다 미니언 설정 초 카와이하다

빌런을 보스로 섬기는것이 종족의 목적일아니 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카와이하게 생겨놓고 ㅠㅠㅠㅠ

그러면서 은근 배신 안때리는 의리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스보스보스 하면서 달려가는 장면은 진짜 내 심장을 박살내버리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퍼배드3는 2017년에 나온다고했는데 미니언즈2 는 안나오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라블라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은 몇번째 인가요? *스포  (0) 2016.02.06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스포  (0) 2016.02.01
슈퍼 배드 2 *스포주의  (0) 2016.01.28
슈퍼 배드 1 *스포  (0) 2016.01.27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스포  (0) 2016.01.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