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2 봤다!!

영화 2개 보는데 중간중간 딴짓을해서....왜이리 집중력이 꽝인거니 나는...

기승전미니언 미니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니언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언 설정이 빌런을 보스로 섬기고 싶어한다고 들었는데

슈퍼 배드 1 에서 이제 쥔공은 착한 편 되었으니까 떠나야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주인공이 은근 소소하게 나빠서 괜찮은거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전형적인 내 사람에게만 친절한 유형이어서리...


2에서 새로나온 루시!!

루시 볼때마다 왜이렇게 mcu의 페퍼가 떠오르는지 모르겠다..

페퍼 배우분이랑 약간 닮은거 같기도하고..? 혹시 성우분이 페퍼배우이신가 하고 찾아봤는데 다른사람이었음...

진짜 왜이렇게 떠올랐는지 엉뚱하고 사차원이고 와이들하고 너무 좋았음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그루 -> <- 루시 의 러브라인이 잘 이해가안감..얘네 어쩌다가 반한겨....

그냥 첫눈의 반함 트루 러브인가...?


마고가 여기서는 좀 더 어린이 스러워져서 좋았다 ㅠㅠㅠ 1에서는 뭔가 걱정도 많고 타협도 많고 그랬는데

여유롭게 생활을 즐기면서 막 남자친구들이랑 메세지 보내고 안토니오랑 썸타고 

마고 귀여워요 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그루가 완전 아버지가 된 것도 좋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고가 남친 사귄다고 하니까 막 부들부들 떨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토니오한테 떨어지라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딸바보 다되셨네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런을 퇴치하는 집단..JAL이었나..? 기억이 잘 안나네..여튼 

얘네 은근 악의 근원 아님..? 도대체 그 액체를 왜 개발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개발하신 이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사님이 내 가족을 괴롭히는건 못참는다! 하고 돌아오셨지만

전제조건이 나쁜짓을 하는것은 너무나 즐겁지만 << 박사님 언젠가 최종보스 될 수도 있을꺼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박사님 내 가족을 괴롭히는건 못참는다고 하셨으면서 미니언 납치했잖수..?

뭔가 너무 뒤늦게 돌아온거 아니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언 납치하는 장면에서 박사님 옷 보였는데...

박사님이 납치하신거같은데..수근수근이수근...


미니언들 휴가 즐기는 장면...

이녀석들 보스 모시는게 목표인 애들인데..얼마나 휴가가 없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안쓰러운 내(?) 미니언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보다 안토니오는 어떻게 되는것일까......

그루는 직업을 얻을까.......루시랑 결혼하고 하하호호 행복하게 살겠지뭐...


'블라블라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스포  (0) 2016.02.01
미니언즈 *스포  (0) 2016.01.28
슈퍼 배드 1 *스포  (0) 2016.01.27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스포  (0) 2016.01.18
스타워즈7 깨어난 포스 *스포  (0) 2016.01.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