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미니언 귀여운지 모르겠음 ㅋㅋ"


아아 이렇게 말했던 나는 미니언에 빠졌습니다

진짜 난 셋쇼마루의 환생인게 틀림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미니언님의 귀여움을 모르던 과거의 내가 잘못했넴...


슈퍼배드 자체는 개봉한지 꽤 된거같은데 계속 미니언 열풍이었던걸까

아니면 미니언즈로 미니언이 확 뜬건가 모르겠다....사실 미니언만 생각하고 본 영화인데

나름 감동적이고 좋았음


특히 처음, 기분 나쁜 날이야~ 하면서 저음의 노래가 나오면서 그루의 악행이 등장하는 씬은 내안의 슈퍼배드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빌런 캐릭터 이기만 한줄알았는데 전체이용가 애니메이션에서 내가 생각한것보다 수위가 높은

악행을 보여줘서 (ex-얼음땡 총, 주위 차 부수고 다니기, 당신개가 죽으면 내 마당에 배변을 보지않겠죠) 놀라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요즘 글연성을 시작해서 그런가 보다보면서 와 이렇게 개연성이 이어지는구나..신기하당..뭐 이런생각을 많이 한다.

백터때문에 애들 입양과정부터 시작해서 애들이랑 친해지는 과정까지 ㅇㅇ...

여러가지 소소한 사건과 이해관계들이 얽혀서 개연성이 만들어지는거구나 싶은....은 나도 내가 무슨소릴 하는지 모르겠다


그루 캐릭터 

외관이 너무 좋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 ㅠㅠ 정말 빌런 답게 생기면서도

뭔가 귀여워(?)

가끔 어린시절 회상을 하면서 애정결핍으로 자란 소년이라는게 느껴졌다.

그리고 지금도 어느정도 애정결핍이 보이고 ㅇㅇ..그렇기에 애기들한테 정이 들 수 있었던거같음..

그루 어머니가 그루를 안 사랑했던건 아닌거같은데..음 그냥 좋은 어머니가 아니었던듯 하다ㅇㅇ...

그루랑 지금 그루 어머니 사이가 나빠보이는건 아니지만..그냥 어린시절 회상 나오면 좀 불쌍하고 엄마가 너무했네; 란 생각이 들곤했음..

그래도 걸즈~ 하면서 행복하게 웃는 빌런의 모습은 최고 까와이 ㅠㅠㅠㅠㅠㅠ


마고!

첫째 딸 마고 나이가 가장 많아서 그런가 가장 의심이 많고 뭔가 현실과 타협한 느낌이 강했다..

어린이인데 약간 어른스러운 느낌..? 그래도 애니메이션에서는 어린애! 란 느낌이 보여서 좋았다 ㅠㅠㅠㅠ


에디트

둘째 딸 에디트...사실 아직도 캐릭터를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약간 인사이드 아웃의 까칠이 같은 느낌이고 하고 ㅋㅋㅋ 약간 시체나 폭탄 뭐 이런 자극적인 요소를 좋아하는듯


그리고 귀요미 막내 아그네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워 귀요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약간 사차원 같으면서도 아직 가장 어려서

사람을 잘 믿고 가장 먼저, 많이 그루를 따르는 모습이 넘나 귀여웠다 ㅠㅠ

볼 톡톡톡 두드리는 장면은 레알 씹덕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주인공은 역시 대망의 미니언들!!

미니언 귀여워!! 까와이!! 슈퍼 카와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 ㅠㅠㅠ미니언 최고야 ㅠㅠ

미니언 사랑해오 ㅠㅠㅠㅠㅠㅠ사랑해오 미니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언이 보스! 부르는 장면이랑 돈꺼내는 장면 진짜 씹덕사 하는줄 ㅠㅠ

그리고 그루가 은근 미니언 아끼는 모습 보이는데..진짜 남에게는 차갑지만 내사람에게는 따뜻한 그루찡 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니언이랑 그루랑 어떻게 만났는지 알고싶다 ㅠㅠㅠ 이거 2나 미니언즈에 나올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언이 그루 잘 따르는거 너무 좋아 미칠꺼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루한테 뽑뽀 해달라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닥터 네파리오 박사님은 뭔가 그루보다 빌런스러웠고 무서웠음..

사실 그 은행가가 더 빌런 스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빌런의 정의가 무엇이냐 ㅋㅋㅋㅋㅋ

걔가 우주제일 빌런 같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슈퍼배드2도보고 미니언즈도 봐야지



'블라블라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언즈 *스포  (0) 2016.01.28
슈퍼 배드 2 *스포주의  (0) 2016.01.28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스포  (0) 2016.01.18
스타워즈7 깨어난 포스 *스포  (0) 2016.01.18
스타워즈6 제다이의 귀환 *스포  (0) 2016.01.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