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들의 공수가 섞여있습니다. 올라운더가 아니면 읽지않는것이 좋습니다.





1. 스티브 총 왼쪽이 미치도록 보고싶다 - 캡틴 아메리카를 동경하지 않는 남자는 없다-


이런걸 총공이라고 부르나. 모든 캐릭터의 관계에서 스티브가 왼쪽인게 보고싶습니다. 제목이나 부제같은걸로는 "캡틴 아메리카를 동경하지 않는 남자는 없다" 뭐 이런식으로.. 사실 이 설정 오지게 좋아합니다. 다들 근육씩씩이 아저씨들인데 스티브 앞에서는 갑자기 어맛 부끄러워- 하는 부끄러움 모드가 되어버리고. 괜히 안절부절 못하면서 스티브의 안부를 살피고. 모두의 첫사랑은 스티브인것도 좋아요. 모두가 캡틴 아메리카를 상태로 몽정을 했다든가. 


가장 좋은 포인트는 우락부락한 아저씨든 소년같은 사람이든 모두들 캡틴을 향해서라면 엉덩이를 내줄 생각이 있다는 것입니다!(단호) 그리고 자기네들끼리 캡틴 없을때 캡틴의 아래에 깔리는건 나야 하면서 싸웠으면 좋겠어요! 완전 혼파망! 모두가 오메가고 캡틴 혼자 알파인 설정도 좋아요<< 뭐 약간 남성향 풍으로 소꿉친구 기믹을 갖고있는 버키랑 연상이지만 직급으로는 연하이면서 남자냄새 풀풀내면서 캡틴 앞에서는 소녀가 되어버리는 럼로우랑 캡틴 앞에서 츤츤 거리지만 챙겨주는건 다 챙겨주는 토니랑 해서...스티브 하렘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스티브 왼쪽 최고다!!!



2. M스티브랑 섭버키 보고싶어요


저는 항상 M과 섭을 다른 선상에 둡니다. M은 육체적으로 맞는걸 좋아하는 사람, 섭은 명령듣는걸 좋아하는 사람. 고로 M은 스팽킹 같은걸 당하는걸 좋아하는 사람 섭은 도그플과 같은 수치플을 좋아하는 사람 이런식으로요. 스티브랑 버키랑 뒹구는데 둘이 저런 취향을 갖고있어서 해괴망측한 플레이를 하는게 정말 미치도록 보 고 싶 다 이말입니다. 누가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상관없어요. 하지만 누가 어느쪽이든 괴로울것입니다. 스티브가 왼쪽이면 막..막..박으면서..(수줍) 버키한테 "내 엉덩이를 때려 버키" 하고 명령하고....버키는 있는 힘껏 앙앙 거리면서 스티브 엉덩이 때리고 막..(취향괴랄) 버키는 스티브 때리는게 너무 괴로워서 이제 안하면 안되겠냐고 울망 거리는데 스티브는 맞는게 너무 좋아서 헐떡이다가 버키가 안하면 안된다는 소리에 "씁- 우리 버키 말 안들을꺼야?" 하면서 계속 명령하고 막....


계속 자기를 때리라고 명령하면서 맞으면서 느끼는 스티브랑 스티브 때리는게 너무 가슴아프지만 하기 싫은일을 억지로 명령당해서 기쁜 버키가 보고싶어요...아니 이게 도대체 뭐지. 



3.로키스팁과 스팁버키가 섞인게 보고싶어요


금발의 글래머라니 당연히 나에게 깔려야 마땅해 라고 주장하는 로키랑 우리 스티브의 막대기(..)가 얼마나 굵고 튼튼한데! 스티브는 탑이야 하고 우키는 버키.......(취향괴랄) 둘이서 그렇게 티격태격 스티브는 아래여야하네 스티브는 위여야 하네 이러면서 싸웠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정작 스티브는 이성애자고 막..아니..깔릴생각도 깔 생각도 없다만...<


개인적으로 로키와 버키 조합 엄청 좋아해요(웃음) 사실 제가 마블 캐릭터를 대부분 좋아해서 그들의 조합중 싫어하는게 없긴하지만(웃음) 로키버키 이름도 비슷하고 뭔가 둘다 암울한 과거도 갖고있고 코미디로 나가면 중2기믹을 둘다 밀 수 있어서 좋아요(웃음) 둘이 맨날 티격태격 하면서 싸우다가도 중2병 이야기할때는 잘 통해서 하이파이브 하는게 보고싶어요(웃음)



이 외에 보고싶은 조합이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사실 어디에 떠들곳도 없어서 혼자 이야기하는 거라 누가 볼지는 모르겠지만(웃음) 너무 취향이 괴팍해서..(씁쓸)

아아 근데 스팁총왼쪽은 괴팍한 취향은 아니지 않아요? 은근 메이저일꺼같은데...! 가끔 보면 총수(총오른쪽) 책이 나오던데...총왼쪽책은 안나올려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