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

인원

2명

성공여부

실패



인기있는 테마였는데 역시나 입니다.


이건 재미가 없을 수 없는 방탈출입니다. 정말로. 엄격 근엄 진지하게...

일단 막 방탈출 입구에 들어갔는데 어맛...! 여긴 아마존이야...!!! 밀림!! 뭐 이런느낌이 들었다는데

사실 막 그렇게까지~ 리얼리티가 있다 그런건 없었지만 

확실히 타 방탈출에 비해 퀄리티가 웅장하긴 했었죠...


저는 개인적으로 장치의 비중이 높은것 + 활동성 있는걸 좋아합니다.

그런면에서 월등히 만족도가 높은 테마였습니다. 

정말 왜 다들 운동화+편한옷들 입으라는지 알것같네요. 

꼭 운동화!!와 바지!!를 입고가세요.


정말 퀄리티가 웅장하고 재미있습니다.


근데 퀴즈 푸는 방식이.............

호불호가 갈린다고 들었는데 저는 확실히 불호였습니다.

어렵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퀴즈의 목표? 가이드? 가 확고해요.

그런데 푸는 과정이 참으로 귀찮단말이죠............

저는 확실히 불호였습니다...문제방식이 불호고 활동들이 극호였다고해야하나요...

여튼 그렇습니다.


아마존은 적어도 4명이 필요하다고 했는데

저는 친구와 둘이서 갔습니다...

결과만 말하자면 마지막 방에서 몇 문제 남기고 탈출에 실패했습니다.

확실히 문제 스타일이 귀찮아서 인원수가 필요한 것 같아요. 참 재미있는 테마인데 장치를 다 못즐겨서 아쉽네요.



그런데 서이룸은 홍대 2호점은 음.........이렇게 친절하나요?

저희가 딱히 힌트를 원하지 않았는데도 힌트를 원하면 춤을 춰주세요~ 라고 말하고

힌트를 원하지 않았는데도 그냥 딩~ 하고 힌트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있었습니다.


저희가 2명이어서 막힐것 같으면 그냥 주는거였는지...배려심인것같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더 고민하고 생각하고싶었는데...ㅠㅠ;; 란 느낌이었습니다.


좀 불편하게있다면 힌트를 주고나서 바로 타임을 알려줘야하는데

계속 힌트영상을 띄워주더라구요 타임을 안 알려주고ㅠㅠㅠ 중간에 CCTV보면서 타임을 알려달라는 뜻으로

손목을 툭툭 쳐서야 타임을 보여주시더라구요..........

이걸 직원분에게 말씀드려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했는데 결국 그냥 나왔습니다. 음, 일종의 배려셨겠죠...



그래도 방탈출을 하면서 이 정도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곳은 없는 것 같아요 꿀잼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