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

인원

2명

성공여부

성공



추천을 많이 받은 시간 여행자의 실험실입니다.

서울이스케이프룸은 정말 추천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만큼 유잼 방탈출이 많다는 의미겠죠.

추천을 많이 받아서 두근두근 기대하면서 갔는데....

음...

재미는 있습니다! 참신하구요! 

하지만 활동성이 그다지 높은 편이 아니어서 그런가 저는 크게 우와! 정말 재미있다! 란 느낌을 받지 않았습니다.

문제 난이도는 적당한 편입니다.

저와 제 친구의 경우는 방탈출은 3~4번 했었지만 숙련자 정도는 아니었지만

둘이서 10여분 정도 남기고 나왔습니다. 


연출이 참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약간 이과식 문제같은게 있어서 문과생인 저는 혼란스러웠습니다. 



점수

★★★☆☆

인원

2명

성공여부

성공



약 3분정도 남기고 탈출했습니다.

탈출하라 1988 방도 괜찮았고 연출도 괜찮았어요.

시간여행자의 실험실일아 탈출하라 1988는 하루의 텀을 두고했었는데

서이룸의 문제 방식을 좀 익힌 느낌입니다. 제가 그렇게까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 듯 합니다...

그래도 시간여행자의 방보다 활동성이 있어서 아주 조금 더 좋았습니다.

서이룸은 진짜 연출이 정말 좋네요...


근데 탈출하라1988을 여름에 하면 안된다는 글을 봤는데

정말입니다...서이룸은 이걸 고쳐야합니다...

정말 덥습니다...

저는 8월 초반에 햇는데 진짜 너무...그거빼고는 괜찮았어요.

연출도 재미있고 장치도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정말 크나 큰 문제때문에 높은 점수를 줄 순 없군요.



사실 두 시리즈는 서이룸의 유명한 작품 아마존의 잃어버린 도시를 하기 위해 했습니다.

그냥 시즌2는 평이 좋아서 시간 순서대로 하고싶었어요.

문제가 있다면 저는 이 시즌2를 늘 친구한명과 (단 둘)이서 했는데

음...언젠가 하게 되면 후기를 쓰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