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

인원

2명

성공여부

실패



강남 코드케이에서 유명한 충무공 이순신입니다.

방탈출이 처음인 친구에게 방탈출을 영업하고 싶어서 가장 재미있는걸로 유명한 테마를 갔는데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활동성이 높은 편을 좋아하는데 장치의 비중과 퀴즈의 비중이 적절했던 것 같습니다.

이순신이라는 테마에 알맞는 문제와 활동들이 있습니다.

누군가 감기에 걸린 사람은 자제해댈라고 했는데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정말 내가 이순신 장군의 부하가 되어서 싸우고있는 기분이 듭니다. 진짜 재미있습니다. 정말로!!!

연출이라든가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친구가 초보였기에 후반부의 활동을 못하여 조금 아쉽긴 하였지만 

그래도 체험하고 나왔으니 괜찮습니다. 


초보자 3명이서 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숙련자는 2명?




점수

★★★☆☆

인원

2명

성공여부

성공


마찬가지로 강남 코드케이에서 유명한 저주받은 산장입니다.

무서움을 정말 잘 느끼고 잔인한것도 잘 못보는 제가 하고싶었지만 하기 싫어했던 테마였습니다.

하지만 같이 간 친구가 정말 하고싶다고 졸랐고...

저는 후기를 검색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갔습니다.


후기에는 방에 들어가자마자 너무 무서워서 구석에만 있었다.

너무 무서워서 중도포기 하고 싶었다. 

현존하는 방탈출중 가장 무섭다! 

라고 하여서 정말 겁을 많이 내고 갔는데........


....

어...음...

저는 말했다시피 무서움을 정말 잘탑니다.

근데 별로 안무서웠습니다.

초반에 한 3분정도는 무서웠는데 퀴즈를 풀다보니 그닥...

으스스한 노래가 나오는데 나중엔 좀 에이 정신사나워 란 기분이었습니다....


음...

별로 안무섭습니다. 친구말로는 유명하지 않은 타 방탈출의 공포테마가 10배는 무섭다고 했습니다.

그 친구 이야기를 들어보니 타 방탈출 업체는 벽 안의 구멍에 손을 넣어야하는데 머리카락이 느껴지는 미션을 해야한다. 뭐 이런게 있었는데

(듣기만 해도 무섭네요.)

딱히...여기는 저의 담력을 테스트하는게 없었습니다. 좀 깜놀! 하는건 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긴 재미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쉬웠구요. 초보가 3명이서 하기 적당한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