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

인원

2명

성공여부

성공



유명 19금 테마이죠. 친구랑 처음 간 19금 테마였습니다.

저는 방탈출을 좋아해서 자주갔지만 이 친구는 거의 처음? 갔을것입니다. 아마도. 두번째인가?

하지만 방탈출이 많이 쉬운편이어서 친구와 끝까지 갈 수 잇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오래된 친한친구와 갔는데...그러길 잘햇습니다.

조금 어색한 친구랑 갔으면 민망한 상황이 펼쳐졌을꺼같네요. 이건 정말 친한사람이랑 가야합니다.

친한 사람이랑 가면은 그냥 아하하하 이게뭐야 하고 웃으면서 끝나지만

어색한 사람이랑 가면은 답을 알아도 탈출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여튼 재미있습니다! 정말로! 

무언가를 만지고 어른들의 장난감도 보고! 이런 테마가 또 있다면 무조건 하고싶네요!



점수

★☆☆☆☆

인원

2명

성공여부

실패


소녀의 꿈을 하고 건대 큐 방탈출에 호감도가 잔뜩 적립된 상태로 갔습니다.

그 때처럼 꿀방탈출 할 수 있겠지! 싶어서 사실 무슨 테마를 할지 고르지 않고 가서 예약가능한걸로 봤습니다.

같이 갔던 친구는 방탈출을 처음하는 친구였었는데...음...난이도를 조금 더 낮은걸 했어야했나 싶었습니다.


방탈출은 거의 초반부분에서 실패했습니다.

그때당시 제가 미숙한것도 있었지만 제 기준으로는 뭐야? 이게 왜 이렇게 풀어야 돼? 누구 이유 아는 사람?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음...제가 지금까지 한 방탈출 중 가장 재미가 없었습니다....


약간 화가 날 정도였습니다.

이후로 건대 큐 방탈출은 가지 않습니다만...

근데 같이 간 친구는 나름 신선하고 재미있었다네요...저는 신기했습니다...


글쎄요...저는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 Recent posts